[기술요청] Pr2 Plus 에러 메세지에 대한 답변입니다
  글쓴이 : 관리자 (118.♡.12.133)     날짜 : 10-03-29 11:08     조회 : 7358    
안녕하세요.  기술지원 담당자입니다.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

패널에 표시되는 에러메세지는  센스 오동작 or 메인보드 이상으로 주로 발생이 됩니다.

먼저  센스 초기화(해지)를 한번 해 보신 후 그래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전화 상담 부탁드립니다.

센스 초기화 방법 :
   
1. 전원 Off
2. Cover을 연 상태에서  로칼 + 사용자1(Station1) + 사용자2(Station2) 세개의 키를 동시에 누른 상태에서
    전원 ON
3. 헤드를  좌측 끝으로  이동
4. 사용자1 키를  한번 누른다.
5. Conver를 닫는다.
6. 사용자1 키를 한번 누른다. (롤러가 피딩하는 소리가 들림)
7. 깨끗한  A4용지를 삽입한 후, 사용자 2 키를 누른다.
8. A4용지가 한번 들어 간 후 배출이 되면, 다시한번 A4용지를 삽입한다.
9. 센스 값이 초기화 되면서, A4용지에 센스값을 출력한다.
10. 전원 Off

위의 과정이 정상 수행 되는지 확인 후  사용을 해 보십시요.  사용중 동일 증상이 발생되면,
전화상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훼스트시스템 ㅣ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505-17 성지빌딩 2, 3, 10층 ㅣ Tel : (031)423-1933
Copyright ⓒ (주)훼스트시스템. All rights reserved.